소니, 무선 오디오 시리즈 'h.ear' 3종 선봬
소니, 무선 오디오 시리즈 'h.ear' 3종 선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가수 아이유가 5일 오전 서울 중구 소공동 웨스틴 조선호텔에서 열린 신제품 출시 행사에서 스타일과 성능을 겸비한 무선 블루투스 오디오 h.ear 시리즈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소니코리아)

[서울파이낸스 유경아기자] 소니코리아가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과 이어폰 등 '히어(h.ear)' 시리즈 3종을 선보였다.

5일 소니코리아에 따르면 이번에 출시된 무선 시리즈는 △포터블 스피커 '히어 고(h.ear go)' △스테레오 헤드폰 '히어 온 와이어리스 엔씨(h.ear on Wireless NC)' △스테레오 헤드셋 '히어 인 와이어리스(h.ear in Wireless)' 등이다.

3종 모두 △비리디언 블루 △보르도 핑크 △시나바 레드 △차콜 블랙 △라임 옐로우 등 5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포터블 블루투스 스피커 '히어 고'는 하이 레졸류션 오디오(HRA)를 지원하며 블루투스 버전 4.2와 NFC 기능을 지원해 다양한 디바이스 기기와의 무선 연결이 가능하다. 79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쏙 들어오는 콤팩트한 사이즈로 휴대성을 높였다.

'히어 온 와이어리스 엔씨'는 고품질 고해상도 사운드를 즐길 수 있는 무선 스테레오 헤드폰이다. 듀얼 디지털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통해 주변의 소음을 효과적으로 최소화해 오로지 음악에만 몰입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넥 밴드 타입의 스테레오 헤드셋 '히어 인 와이어리스'는 블루투스 연결 시 최대 7.5시간 재생할 수 있는 성능의 배터리를 탑재했다.

히어 무선시리즈 3종 가격은 △히어 고 29만9000원 △히어 온 와이어리스 엔씨 39만9000원 △히어 인 와이어리스 24만9000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