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銀, 프리미엄 '1st플래티늄 카드' 출시
광주銀, 프리미엄 '1st플래티늄 카드'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JB금융그룹 광주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이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는 '1st 플래티늄 카드'와 '1st 플래티늄플러스 카드' 2종을 출시했다.

5일 광주은행에 따르면 '1st 플래티늄 카드'는 포인트적립·캐시백형, 아시아나마일리지형 중 선택할 수 있다.

포인트적립·캐시백형의 경우 어디서나 조건 없이 건당 이용금액에 따라 0.7%~1.2%의 적립 또는 캐시백을 기본으로 제공한다.

전국 영화관 3000원 할인과 전국 골프장 이용시 10만원당 5000원 할인을 추가 제공한다. 아시아나마일리지형은 모든 가맹점 이용금액 천원당 1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1st 플래티늄플러스 카드'는 '1st 플래티늄 카드'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에 추가해 백화점상품권, 외식상품권, 주유상품권, 영화관람권, 여행상품권 등의 바우처를 제공한다.

특히 위 카드 2종은 모두 공항라운지 무료이용, 특급호텔 및 인천공항 발레파킹 무료이용 등의 프리미엄 서비스도 지원한다.

광주은행은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 카드를 발급해 국내 가맹점에서 20만원 이상 이용시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면세점에서 20만원 이상 이용시 캐시백 1만원을 제공한다. 올해 말까지 국내 전 가맹점 2~3개월 무이자 할부서비스도 지원한다.

박정민 광주은행 카드사업부장은 "전월 실적 고민 없이 어디서나 누릴 수 있는 혜택과 고급스러운 품격을 '1st 플래티늄 카드'에 담았다"고 설명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