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한화건설, '서산 동문 꿈에그린' 4월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산 동문 꿈에그린 조감도. 사진=한화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한화건설은 이번달 충남 서산시 동문동 538-34번지에 총 471세대 신축아파트 '서산 동문 꿈에그린'을 분양한다.

이 단지는 지하 2층에서 지상 23층, 아파트 8개동 규모로, 공급주택은 전용면적 기준 △59㎡ 119가구 △75㎡ 168가구 △84㎡ 184가구로 구성됐다.

단지는 전세대 남향 위주로 단지를 배치했으며 소비자 선호가 높은 전용면적 84㎡ 이하로만 구성된다. 단지 중앙에는 하늘광장이 자리하며 어린이집, 도서관, 게스트하우스 등 다양한 주민편의시설과 공용공간을 갖추고 있다. 또한 아동돌보미 센터, 스터디 공부방 등 시설 도입을 검토하고 있다.

서산 동문 꿈에그린은 서산 도심권과는 약 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지방도(649번)와 국도(29번, 32번)를 통해 당진, 태안, 대산, 홍성 등 인근지역 진·출입이 용이하다. 단지 인근에 서령중·고교, 동문초교, 서동초교, 서산시립도서관, 청소년 수련관 등 위치해 있다.

김기영 마케팅팀장은 "서산동문 꿈에그린은 한화건설이 공급하는 대형 브랜드 단지로서 교육, 교통, 인프라 등 주변 입지와 환경이 우수해 서산지역 내 실수요자와 투자자들에게 많은 관심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서산 동문 꿈에그린 홍보관(Dream Lounge)를 충청남도 서산시 읍내동 1-6번지(서산시청 인근)에 운영하고 있으며, 이달 중 서산시 예천동 23-20번지(중앙호수공원 인근)에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을 실시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