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닷컴, 영덕대게 축제 현장을 그대로
롯데닷컴, 영덕대게 축제 현장을 그대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박달대게를 소개하고 있는 임진영 롯데닷컴 생활팀 MD. (사진=롯데닷컴)

[서울파이낸스 김태희기자] 롯데닷컴이 게철을 맞아 '영덕대게 축제편'을 28일 선보인다.

롯데닷컴은 내달 10일까지 '영덕 대게 축제편'을 진행, 동해 연안에서 잡힌 대게를 직접 판매한다.

롯데닷컴은 맛이 달고 향이 좋은 홍게, 엄격하게 선별된 프리미엄급 박달대게를 준비했다. 박달대게는 제철을 맞아 살이 꽉 차오른 대게다.

또 롯데닷컴은 영덕 현지의 모습도 생생하게 전달할 계획이다. 임진영 롯데닷컴 생활팀 MD가 직접 영덕대게 경매장 부터 박달대게 인증 표식을 구분하는 법, 영덕의 바닷가 주변의 산책길로 유명한 '블루 로드' 등을 소개한다. 영덕대게 축제는 오는 31일부터 나흘간 경북 영덕 강구항 일원에서 개최된다.

롯데닷컴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은 유통과정을 최소화시켜 가정까지 배송되는데 신선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며 "현장 영상을 통해 분위기를 전달하고 집에서도 영덕대게 축제 상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는데 초점을 맞췄다"고 말했다.

한편, 영덕대게 축제편은 롯데닷컴 공식홈페이지나 모바일앱에서 '축제의 맛'을 검색해 확인 할 수 있다. 또 '세계의 맛'과 '고기의 맛' 등 다양한 특화 매장들도 함께 마련됐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