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證, 'ISA 바로알기' 데일리 설명회 개최
키움證, 'ISA 바로알기' 데일리 설명회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 키움증권)

[서울파이낸스 차민영기자] 키움증권은 25일 '키움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바로알기'라는 주제로 주말과 공휴일을 제외한 매일 데일리 ISA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설명회는 오는 28일부터 다음달 29일까지 매일 30분씩 진행된다. 설명회 주요 내용은 ISA 제도 및 키움 ISA 상품 소개 등이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투자자는 별도 신청 절차 없이 오후 2시까지 여의도 키움파이낸스빌딩 2층 교육장으로 오면 된다.

염명훈 금융상품영업팀장은 "ISA는 판매회사 및 상품별로 수수료 차이로 인한 수익률 차이가 클 수 있다"며 "설명회를 통해 ISA를 활용한 자산증식에 도움이 될 수 있을 것"이라고 했다.

한편, 키움증권은 오는 6월 3일까지 약 3개월 간 ISA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 원금지급추구형플러스(초저위험)' ISA 상품 MP(모델포트폴리오) 내에서 세전 7.0% 환매조건부채권(RP)를 800억원 한정 조건으로 선착순 제공한다. 이 상품은 RP 1년물을 최대 30%까지 편입한다. RP 외에 원금지급형 기타파생결합사채(ELB)를 편입해 시장금리 또는 금융시장 변동에도 안정적인 수익을 추구한다.

또한 이벤트 기간 내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모든 키움 ISA는 계약체결일로부터 1년간 수수료를 받지 않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