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120㎡ 일부세대 특별공급
[Biz 톡톡] '고덕래미안힐스테이트' 120㎡ 일부세대 특별공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670번지 일대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 3658세대 중 현재 120㎡ 일부세대(법인계약분)에 한해서 특별공급(전매)중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삼성물산과 현대건설이 시공중인 서울시 강동구 고덕동 670번지 일대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 3658세대 중 현재 120㎡ 일부세대(법인계약분)에 한해서 특별공급(전매)중이다.

해당 단지는 서울 고덕 시영아파트를 재건축 한 곳으로 지하 3층~지상 최고 35층, 51개동 구성이며, 전용면적 기준 △59㎡ △84㎡ △97㎡ △120㎡ △141㎡ △161㎡ △192㎡로 총 3658세대 대단지다.

전체 주동의 1층을 필로티로 설계해 단지의 개방감을 높였으며, 대규모 중앙광장을 중심으로 남향 위주의 단지 배치로 일조량과 조망권을 확보했다. 또한 자연생태적인 주거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단지 내 체험형 수경공간과 숲속산책로, 벚꽃길을 배치했다.

주변으로 한강시민공원, 고덕산, 고덕천 등 자연환경이 인접해 있으며, 동자근린공원, 두레근린공원, 까치근린공원이 둘러싸여 있는 등 녹지공간이 풍부해 도심 속 자연환경을 누릴 수 있다.

또한 단지 내 약 9800㎡ 3층 규모의 초대형 커뮤니티시설로 대형 연회장, 헬스클럽, 키즈클럽, 스크린골프 등의 이용이 가능하다.

최근 층간 소음문제가 도심 내 아파트 문제로 대두되면서, 신규 분양단지들이 이를 해결할 수 있는 특수 설계들을 많이 도입해 해당 아파트의 경우 화장실 배관소음을 막기 위해 배관을 화장실 벽면에 설치하는 층상벽면배관공법을 적용하는 등 최신 기술을 접목시켰다.

현대백화점, 이마트, 하남 유니온스퀘어 등 생활 편의시설과 강동아트센터, 사회체육센터, 문화체육관 등 문화시설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췄으며, 명일중, 배재고, 한영고, 명일여고와 명덕초, 묘곡초, 등 교육시설이 밀집해 있다.

잠실, 종로, 여의도 등 서울 주요 지역과의 접근이 용이하고, 5호선 고덕역과 9호선 4단계 연장 구간과 8호선 연장 구간의 트리플역세권의 핵심구간으로 향후 대중교통 이용이 더욱 편리해질 전망이다. 사가정길~암사동간 간선도로 개통, 구리-암사대교 준공, 용마터널 등 교통호재가 풍부한 지역이다.

부동산 전문가는 "강동구는 2016년 상반기내 고덕 상업업무복합단지 조성으로 가구유통기업인 이케아의 입주가 예정돼 있다"며 "또한 삼성엔지니어링 등의 상일동 첨단업무단지, 엔지니어링복합단지 조성 등 지역 호재로 인해 지역경제 활성화에 대한 기대감이 커지고 있으며 이로 인한 대형평형대의 희소가치도 높아 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현재 120㎡ 일부세대(법인계약분)에 한해서 특별공급(전매)은 '고덕 래미안힐스테이트 아파트' 현장 정문 출입구 홍보관(컨테이너사무실)에서 현재 상담 진행을 하고 있으며, 입주는 2017년 2월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