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해커스, 토플 단기 집중 강좌 진행
[Biz 톡톡] 해커스, 토플 단기 집중 강좌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해커스에서 '4월 토플 단기 집중 강좌'를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해커스에서 '4월 토플 단기 집중 강좌'를 진행한다. 개설 강좌는 5개 강좌로 수강신청 시에는 추가 혜택이 제공될 예정이다.

'해커스반'은 최상위권을 목표로 풀타임 집중 관리를 받을 수 있다. 목표 점수 미달시에는 출석 미션 등을 달성한 수강생에 한 해 무료 재수강이 가능한 '65+, 75+, 85+ 점수보장반'을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보카인강 지원반과 컴퓨터 실전 문제 풀이반, 토플 iBT 실전모의테스트반이 제공될 예정이다.

수강생을 대상으로 한 혜택도 제공된다. 4월 토플 강의를 수강신청하면 원어민 라이팅 첨삭강좌 수강료와 ETS 공식 토플 모의고사 수강료 지원 등이 제공된다.

해커스 강의를 처음 접하는 수강생은 '토플 리딩 만점 패키지(KEY 노트, 배경지식 100선/비매품)'를 추가 제공하며 오는 28일까지 토플+유학패키지를 등록하면 미국 1개교 유학 수속비를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학원 관계자는 "토플-유학준비에 도움이 되는 혜택이 준비돼 있으니, 토플부터 영문서류까지 한 번에 완성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유학 전문 커뮤니티 고우해커스에서는 각종 무료 학습자료도 활용할 수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