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스페셜 VOD관 오픈
씨앤앰, '태양의 후예' 송중기 스페셜 VOD관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양의 후예 오픈스틸컷 (사진=KBS미디어)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씨앤앰 케이블방송이 '대세남' 배우 송중기 출연작들을 모아 스페셜 VOD(주문형비디오)관을 운영한다고 16일 밝혔다.

VOD관에서 2012년 개봉작 '늑대소년'을 비롯해 '마음이2', '티끌모아 로맨스',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쌍화점' 등 송중기가 출연한 영화들을 편당 2000원(VAT 별도)에 즐길 수 있다. 시청방법은 메뉴버튼에서 'TV다시보기'를 선택 후 'KBS'와 '(특집) 송중기 출연작'으로 들어가면 된다.

씨앤앰은 태양의 후예 김은숙 작가의 스폐셜관도 마련했다. 현재 방영되고 있는 태양의 후예뿐만 아니라, '상속자들', '시크릿가든', '온에어', '프라하의 연인' 등 김은숙 작가가 만든 추억의 인기 드라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태양의 후예는 본방 후 2시간 내에 VOD로 업로드 되며, 회당 1500원(VAT 별도)이다. 업로드 된 이후 3주 후부터 무료로 시청가능하다.

이 밖에도 씨앤앰은 또 한 명의 대세남으로 떠오른 이세돌 9단이 보여준 인공지능 알파고와의 세기의 바둑대결을 다시보기를 통해 무료로 제공한다.

씨앤앰은 "이번 특집관 운영은 시청자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해 준비됐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이 어떤 콘텐츠와 서비스를 원하는지 고민해 씨앤앰 고객을 위한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