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도건설, '유보라'브랜드 로고·디자인 새 단장
반도건설, '유보라'브랜드 로고·디자인 새 단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세롭게 변경된 반도유보라 BI. 자료=반도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반도건설은 지난 2006년 '유보라' 아파트 브랜드를 내놓은 이후 10년 만에 유보라의 BI 디자인을 새롭게 리뉴얼했다고 15일 밝혔다.

유보라의 이니셜인 'U'는 △Ubiquitous(만능) △Universe(우주) △Youth(젊음) △Upper class(상류층) 등 유보라가 제공하는 주거공간의 4가지 핵심 키워드를 유지했다.

심볼은 'U' 안에 반도건설의 이니셜인 'b'를 입체적으로 형상화해 기업의 신뢰와 고객을 위한 더 나은 주거공간을 만들어가는 반도건설의 비전을 시각적으로 표현했다.

BI의 상징 컬러인 블루(Blue)는 반도유보라가 펼쳐나가는 프리미엄 주거 공간의 밝은 미래와 유보라의 프리미엄 주거공간 안에서 고객이 느끼게 될 여유로움과 자부심을 함께 표현하고 있다.

반도건설 관계자는 "새로운 BI는 고객들에게 시각적으로 반도유보라다움을 매력적으로 전달할 수 있는 차별화된 가치를 담아 개발했다"며 "반도건설이 만들어가는 더 나은 주거공간을 표현한 만큼, 고객이 자부심을 가지고 살 수 있는 아파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새로운 BI 및 디자인은 오는 4월 분양예정인 '동탄2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10.0', '김포한강신도시 반도유보라 6차'를 시작으로 이후 새로 분양하는 모든 단지에 아파트 외관, 단지 출입구, 조경, 시설물 등 단지 전반에 걸쳐 적용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