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 18일 오픈
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 18일 오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은평스카이뷰자이 투시도. 사진=GS건설

[서울파이낸스 나민수기자] GS건설은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을 18일 오픈한다고 15일 밝혔다.

은평스카이뷰자이는 서울 은평구 진관동 은평뉴타운 중심상업 A11구역에 지어지는 주상복합아파트로 지하 4층~지상 33층, 3개 동으로 총 361세대다. 전세대가 84㎡ 단일 평형, 2개 타입으로 구성돼 있으며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지하철 3호선 구파발역을 걸어서 2분내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단지로 인근에 연면적 16만203.52㎡ 규모에 쇼핑몰, 대형마트, 영화관, 키즈파크 및 운동시설 등이 들어오는 롯데몰이 들어선다.

또 단지에서 도보 500m 내에 구립진관어린이집, 은진초, 신도고 등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으며 GTX와 신분당선 서북부연장선으로 인한 교통 호재도 있다.

GS건설은 실수요자의 부담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 1000만원 정액제와 함께 중도금 대출이자 안심 보장제를 실시한다고 설명했다.

발코니 확장 시 광파오븐, 폴리싱타일, 대형펜트리 수납장 등 무상품목을 확대하고 주방상판 엔지니어드스톤(천연석) 등 일부 마감재를 업그레이드 제공할 예정이다.

청약은 22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23일 1순위, 24일 2순위 접수를 받는다. 청약 당첨자는 30일 발표하고 계약은 4월4~6일, 3일간이다.

GS건설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들의 초기 부담금을 줄이기 위해 계약금을 줄이고 대출이자 안심보장제를 실시키로 했다"며 "은평뉴타운에 공급되는 첫 자이 브랜드 아파트인데다 분양가상한제가 적용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돼 실수요자 및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