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스와로브스키 팔찌·브릭베어 출시
CU, 스와로브스키 팔찌·브릭베어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스와로브스키 팔찌와 브릭베어. (사진=BGF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CU가 오는 31일까지 보석 브랜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을 사용한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7만원)를 4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테디베어팔찌'와 '러브팔찌' 2종으로, 스와로브스키의 크리스털 참(장식)을 오스트리아에서 직접 공수해 제작했다고 CU는 설명했다.

각각 2000개 한정 수량으로 선보이며, CU의 젤리·사탕 선물세트 등 화이트데이 상품 14종과 함께 구매하면 44% 할인된 3만9000원에 살 수 있다.     

이와 함께 브릭베어 한정판도 판매한다. 이번에 출시된 '브릭베어31'(1만2000원)는 전세계에 한정 출시되는 31번째 상품으로 CU가 업계 단독으로 3070개를 판매한다.

'CU 스와로브스키 크리스털 팔찌'와 '브릭베어31'을 판매하는 점포는 CU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오진석 BGF리테일 생활용품팀장은 "CU는 최근 '~데이'에 초코릿, 사탕 외에도 특별한 선물을 함께하는 트렌드에 맞춰 고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편의점에서도 쥬얼리, 한정판 장난감 등 프리미엄 상품으로 차별화 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시도를 통해 편의점에 대한 편견을 깨는 새로운 가치를 전달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