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 삼성 '갤럭시S7'가 담은 제주도의 낮과 밤
[포토] 삼성 '갤럭시S7'가 담은 제주도의 낮과 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안태영 작가의 '황금빛 하늘 속' (사진=삼성전자)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삼성전자는 갤럭시 S7 캠페인 사이트에서 프리미엄 스마트폰 '갤럭시 S7'으로 제주도를 촬영한 'Day & Night in 제주' 디지털 갤러리를 운영한다고 6일 밝혔다.

'Day & Night in 제주'는 안태영, 이명호, 구송이 세 명의 전문 사진 작가가 각각 '제주의 色(색)', '제주의 생명', '제주의 길'을 주제로 촬영한 사진을 전시한다. 시간대에 따라 다른 컨텐츠가 보여지는 인터렉티브 방식으로 운영돼 접속하는 시간에 따라 다른 사진이 전시된다.

▲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안태영 작가의 '봄의 길목에서' (사진=삼성전자)

향후 Day & Night in 제주에는 탤런트 겸 영화배우인 유연석, 이광수, 조윤우 등이 갤럭시 S7으로 직접 제주의 풍경을 찍은 사진들이 추가로 게재될 예정이다. 삼성전자는 일반 소비자들이 직접 서울의 풍경을 담은 'Day & Night in 서울'도 운영할 계획이다.

사진 촬영에 사용된 갤럭시S7은 DSLR에 사용되는 최신기술인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로 탑재해 빠르게 초점을 잡아낸다. 또 F1.7의 밝은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어두운 환경에서도 선명한 촬영이 가능하다.

▲ 갤럭시 S7으로 촬영한 안태영 작가의 '꿈꾸는 푸른 섬' (사진=삼성전자)

이번 행사에 참여한 안태영 작가는 "갤럭시 S7은 스마트폰의 한계를 뛰어넘는 완벽한 카메라 성능을 갖춘 혁신적인 제품"이라며 "제주도의 낮과 밤을 놀라울 정도로 또렷하고 아름답게 담아낼 수 있었다"고 극찬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S7의 혁신적인 촬영 기능을 새로운 형식으로 미리 만나볼 수 있도록 인터렉티브 디지털 갤러리를 준비했다"며 "갤럭시S7을 통해 제주도로부터 전해온 아름다운 봄의 향연을 마음껏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