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이데아' 신규 5인 레이드 업데이트
넷마블, '이데아' 신규 5인 레이드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게임즈는 3일 모바일 RPG '이데아'에 5인 레이드 및 지역, 장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사진=넷마블)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넷마블게임즈는 3일 모바일 RPG '이데아'에 5인 레이드 및 지역, 장비 등을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레이드는 기존 3인이 아닌 최대 5인이 참여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막강한 공격력을 지닌 신규 레이드 보스 '나카카르테'도 선보인다.

신규 레이드와 더불어 12지역도 새롭게 공개됐다. 이 지역은 '보석의 도시'를 배경으로 성배를 찾기 위한 모험이 진행되는 이야기를 담고 있으며 불의 속성을 갖고 있는 보스들이 많이 포진돼 있어 물 속성의 장비를 활용하는 것이 유용하다.

이 외 '불의 절대자', '홍염의 파괴자', '불꽃의 인도자' 등 신규 이데아 장비 5종을 비롯해 캐릭터를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도록 SS등급 이상 최고 레벨의 세트 장비에 특별 이펙트를 추가했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신규 레이드를 지정된 횟수만큼 완료하면 'SS등급 장비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7일 누적 출석 시 'SS등급 날개 아이템' 증정과 함께 길드전 보상 2배 지급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신규 레이드는 기존 보다 많은 인원이 참여할 수 있고 새로운 공격 패턴을 지닌 보스가 등장하는 만큼 팀원과의 보다 긴밀한 협업과 전략이 승리의 주요 핵심 포인트"라며 "콘텐츠 추가 외에도 이용자들이 사용하지 않는 아이템을 쉽게 판매할 수 있도록 개선작업을 함께 진행했으니 즐겁게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