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양생명 '수호천사 어린이 경제캠프' 진행
동양생명 '수호천사 어린이 경제캠프' 진행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꿈나무 투자 마을'에서 경제 기초 교육·재테크 이해 및 체험

▲ 동양생명이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  '수호천사 어린이 경제캠프'를 진행한다. ©서울파이낸스

재테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동양생명은 겨울 방학을 맞은 초등학교 학생들에게 재테크를 주제로 하는 '수호천사 어린이 경제캠프'를 진행한다.

이번 캠프는 참가 학생들이 직접 꾸미는 '수호천사 꿈나무 투자 마을'을 통해 경제 기초 교육은 물론 학생들이 은행, 보험, 증권, 펀드, 부동산 등 각 재테크 수단의 역할을 이해하고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국내 최초 재테크 경제캠프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캠프 진행을 위해 ▲참가학생 8명 1개조의 소수 정예교육실시 ▲부모님들에게 캠프 진행상황에 대해 문자 알림 서비스를 제공▲참가 학생들의 모습을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동영상으로 확인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한다.
 
캠프 기간은 1월 13일부터 2월 25일까지로 동양인재개발원(경기도 일산)에서 매회 2박 3일 일정으로 총 6회에 걸쳐 진행된다. 총 720명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참가자격은 초등학교 4∼6학년 학생을 자녀로 둔 동양생명 고객이면 누구나 동양생명 홈페이지에서 참가신청 후 추첨을 통해 참가할 수 있다.

동양생명의 관계자는 "이번 캠프는 여름에 진행한 캠프의 장점을 살리면서 참가 학생 및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국내 최초 재테크를 주제로 하는 경제캠프이다"며 "경제 기초 개념은 물론 체험식 교육을 통해 재테크에 대한 친숙도를 높여 캠프 참가 이후 훌륭한 꿈나무 투자자가 될 수 있을 것이다"고 말했다.
 
송지연기자 blueag7@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