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KT 텔레캅, '올레 CCTV 텔레캅 플러스' 출시
KT-KT 텔레캅, '올레 CCTV 텔레캅 플러스'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OCT plus'를 이용해 사업장과 가정을 동시에 모니터링 하고 있다. (사진=KT)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KT는 보안전문기업 KT텔레캅과 함께 사업장과 가정을 동시에 모니터링 할 수 있는 '올레 CCTV 텔레캅 플러스'(olleh CCTV telecop plus, 이하 OCT plus)를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OCT plus'는 Full HD급 카메라를 통해 사업장의 실시간 영상감시·녹화·출동보안 서비스를 제공하는 '올레 CCTV 텔레캅'과 HD급 카메라로 가정을 모니터링 할 수 있는 '기가 IoT(사물인터넷) 홈캠'을 하나로 묶어 제공하는 상품이다.

지금까지는 자영업자들이 사업장과 가정에서 모두 CCTV 서비스를 이용하려는 경우 각각 별도의 상품을 가입해야 했다. 하지만 OCT Plus는 두 가지 서비스를 결합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또 OCT Plus는 스마트폰 앱, PC 뿐만 아니라 올레 티비(ch. 808번)에서도 모니터링이 가능하며, CCTV 기능만 가능한 뷰(View) 타입과 KT텔레캅 출동 서비스가 포함된 가드(Guard) 타입을 선택할 수 있다.

송재호 KT 미래융합사업추진실 미래사업개발단장 상무는 "KT그룹의 강점인 ICT 기술과 보안 역량을 활용해 보안 업계 최초의 사업장·가정 연동 CCTV 서비스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KT그룹의 시너지를 활용한 서비스를 지속 개발해 고객의 안전과 편리함을 높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