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츄러스, 삼일절 기념 '태극기아츄' 판매
스트릿츄러스, 삼일절 기념 '태극기아츄' 판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스트릿츄러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디저트카페 스트릿츄러스가 삼일절을 맞아 '태극기아츄'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태극기아츄는 스트릿츄러스 베스트메뉴인 '아츄(아이스크림+츄러스)'에 사전 제작된 미니 태극기 초콜릿을 얹어 삼일절의 의미를 담았다. 삼일절 단 하루 판매되며 전국 스트릿츄러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트릿츄러스는 태극기아츄를 구매하는 고객과 함께 기부에 동참하는 특별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당일 전 매장에서 판매되는 태극기아츄 매출액의 3.1%와 함께 이와 동일한 본사 기부금이 더해져 위안부 할머니들을 위한 나눔의 집에 전달된다.

또한 구매고객이 매장에 준비된 기부 방명록에 이름을 남길 시 스트릿츄러스와 함께 기부자 명단에 함께 기재된다.

삼일절을 잊은 청춘들을 위한 의미 있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트릿츄러스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1919년 3월 1일 독립선언서에 서명한 민족대표 33인을 소개하고, 태극기아츄를 구매한 고객이 SNS를 통해 인증샷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총 33명에게 국기함을 증정한다.

스트릿츄러스 관계자는 "삼일절과 태극기가 우리에게 의미하는 바를 다시금 생각해보자는 취지에서 기획했다"며 "고객이 태극기아츄를 구매하는 것만으로도 기부에 동참할 수 있어 더욱 뜻깊은 이벤트가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스트릿츄러스는 삼일절, 광복절 등 국경일마다 고객과 함께 그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기획해 '나라사랑 국경일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계획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