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신작 액션 RPG 'KON' 사전등록 실시
넷마블, 신작 액션 RPG 'KON' 사전등록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넷마블게임즈는 듀얼액션 RPG 'KON'의 상세 정보가 담긴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넷마블게임즈)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넷마블게임즈는 듀얼액션 RPG 'KON'의 상세 정보가 담긴 브랜드 페이지를 열고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날 공개된 브랜드 페이지에는 '빛과 어둠의 싸움'으로 명명된 게임 스토리와 '리디아', '베인', '세레나', '카일' 등 캐릭터 4종을 비롯해 듀얼액션, 광폭화, 침략전, 실시간 레이드 등이 대거 공개됐다.

넷마블은 사전등록에 참여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영웅 무기 상자, 트레이닝 장신구 3종 세트, 크리스탈(게임재화) 300개를 지급할 계획이다. 또 공식카페에 가입하면 크리스탈을 200개 제공하고, 가입인사 글을 게재하면 추첨을 통해 100명에게 크리스탈 1000개를 추가 증정한다.

이밖에 넷마블 공식 페이스북에 게시된 KON의 신규 영상의 '좋아요'가 1만개가 되면 크리스탈을 이용자당 200개씩 지급하고, 해당 영상을 공유하는 이용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1만원 상당의 문화상품권을 제공한다.

한지훈 넷마블 본부장은 "KON은 넷마블의 액션 RPG 핵심 라인업인 '레이븐'과 '이데아'에 이어 2016년 또 한번의 RPG 돌풍을 일으킬 기대작"이라며 "출시 전까지 진행되는 사전등록 및 이벤트를 통해 KON을 더욱 재미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