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졸업·입학 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SKT, 졸업·입학 맞이 온·오프라인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SK텔레콤은 초·중·고교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6일까지 'SK텔레콤 득템학교 : 더받고(高)득템중(中)대박초(初)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사진=SK텔레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SK텔레콤은 초·중·고교 졸업 입학 시즌을 맞아 오는 3월6일까지 'SK텔레콤 득템학교 : 더받고(高)득템중(中)대박초(初)가 입학생을 모집합니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전국 초·중·고등학생들이 가장 많은 시간을 보내는 학교를 테마로, 온·오프라인상에서 학생들이 선호하는 다양한 경품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마련됐다.

먼저 학생 고객들의 데이터 수요가 높은 점에 착안해 온라인 참여, 쿠폰 구매 등으로 누구나 쉽게 데이터를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이벤트 홈페이지에 접속해 '온라인 학생증'을 발급받은 후 이벤트 소식 등을 SNS로 공유하면 매일 1000명에게 100MB 데이터 쿠폰을, 이벤트 종료 후 총 4000명에게는 공유 횟수를 고려해 200MB~최대 75GB 분량의 데이터를 추첨을 통해 각각 제공한다.

또 이벤트 기간 중 SK텔레콤 공식 매장에서 데이터 쿠폰을 구매한 모든 학생들에게는 100MB 쿠폰을 추가 제공하고 광고모델인 설현과 방탄소년단의 브로마이드 4종 세트도 함께 증정한다.

온라인 학생증 발급 후 당사 단말을 구매한 고객들에게는 10대들이 실생활에서 필요로 하는 경품들을 준비했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2, 뱅앤올룹슨 헤드폰, 노스페이스 백팩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SK텔레콤은 구매 후 이벤트에 응모한 학생들에게 추첨을 통해 프로게임(SKT T1 LoL선수와의 경기 체험, 프로리그 VIP관람권), 프로농구(김선형 선수 등과의 농구 경기, 원포인트 레슨), 프로야구(문학구장 투어, 프로야구 선수와의 만남) 등 인기 스포츠를 직접 체험하는 특별한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10대들의 눈높이에서 다양한 혜택과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