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체크+직불 '탑스파워체크카드'출시
신한카드, 체크+직불 '탑스파워체크카드'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관리자 신한카드와신한은행이 공동으로 체크카드와 해외직불카드 기능을 겸비한 '신한탑스파워체크카드'를 18일 출시했다.
 
이번 상품은 국내에선 신용카드처럼 물품구매가 가능하고, 해외에서는 현지통화로 현금을 찾을 수 있는 것이 특징.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주유기능을 강화한 일반형과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외식기능을 강화한 캐릭터형(헬로키티) 2가지 상품으로 발급된다.
 
20~40대 남성고객을 대상으로 한 일반형 카드는 날짜에 3, 6, 9가 들어가는 369데이에 전국 현대 및 GS칼텍스에서 주유시 휘발유 기준 리터당 80원을 적립해 주고, CGV 영화관 2천원 할인, 스타벅스 컵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여성고객을 타깃으로 한 캐릭터형카드는 베니건스 20% 할인, CGV 영화관 2천원 할인, 스타벅스 컵사이즈 업그레이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출시 후 3개월 동안 헬로키티 휴대폰줄을 증정한다.

신한탑스파워체크카드의 공통서비스는 휴대폰 무료 알림 서비스와 벨소리 다운로드 서비스, 민병철 영어교육 할인과 어학강좌 할인 서비스가 있다. 또한 신한은행에서 환전시 수수료 40% 우대, 유명 와인숍, 와인바 등에서 사용 시 할인 서비스도 제공된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신한탑스파워카드는 체크기능과 해외직불 및 해외현금인출기능을 혼합하여 고객의 니즈에 부응하기 위한 상품"이라며 "향후에도 은행과의 공동비즈니스인 신모델 상품을 개발하여 그룹사 시너지 극대화에도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