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후디스 마시는 그릭' SNS 이벤트
일동후디스, '후디스 마시는 그릭' SNS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일동후디스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일동후디스가 다음달 19일까지 간편하게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마시는 그릭'의 SNS 포토 이벤트를 실시한다.

참여방법은 제품을 마시고, SNS(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에 예쁜 인증샷을 올릴 때 4가지의 해시태그(#박서준그릭 #후디스마시는그릭 #그릭요거트 #후디스그릭)와 소중한 친구태그를 달고, 알콩달콩한 메시지를 남기면 된다.

매주 10명의 주간 베스트를 선정해 작성자 1명과 태그된 친구 1명에게 후디스 마시는 그릭을 제공하고, 이벤트 종료 후 최종 우수작을 선정해 1등(1명) 노트북, 2등(2명) 디지털카메라, 3등(3명) 백화점 상품권(20만원 상당)을 증정한다. 최종 우수작 발표일은 3월 14일이다.

또한 후디스 마시는 그릭을 구매한 영수증을 사진으로 찍어 이메일로 보내면 추첨을 통해 총 10명을 선정, 온라인 쇼핑몰 후디스몰 마일리지 5만점을 제공한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2012년 국내 최초 농축방식의 그리스 전통 홈메이드 떠먹는 그릭요거트에 이어 최근 마시는 그릭요거트까지 출시하며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며 "올해는 핫스타로 부상하고 있는 배우 박서준을 모델로 기용해 TV, 신문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대대적인 홍보, 광고활동을 펼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후디스 그릭은 250ml의 1A 등급 저지방 우유를 1.6배 그대로 농축해 건강하고 간편하게 마시는 농후 발효유이다. 항헬리코박터와 면역조절기능에서 특허를 받은 유산균 Lactobacillus rhamnosus IDCC3201를 비롯해 1500억 마리의 생(生)유산균을 담았고, 안정제 등 인공 첨가물은 전혀 없다.

마시는 그릭요거트 '후디스 그릭'은 농축 원유와 생유산균만으로 발효해 더욱 진한 플레인과 과즙과 과일을 넣어 상큼한 맛이 나는 레드자몽, 새콤한 레몬라임 총 3종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