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건강도시락·주먹밥·치아바타샌드위치 출시
GS25, 건강도시락·주먹밥·치아바타샌드위치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GS리테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GS25가 새해 첫 먹거리 상품으로 건강 도시락과 주먹밥, 샌드위치를 11일 선보였다.

먼저 건강 도시락과 주먹밥인 '별미밥상-닭가슴살도시락'과 '별미밥상-4곡5견과주먹밥', '별미밥상-닭가슴살영양주먹밥'을 선보였다.
 
이번에 출시된 닭가슴살 도시락은 백미, 흑미, 단팥, 병아리콩, 울타리콩 등을 사용한 잡곡밥과 찐 닭가슴살, 연두부, 샐러드와 반숙란, 야채볶음 등으로 구성됐다. 가격은 3800원이다.

'4곡 5견과 주먹밥'은 4가지 잡곡(흑미, 팥, 병아리콩, 울타리콩)으로 지은 잡곡밥과 5가지 견과류(아몬드, 호두, 땅콩, 해바라기씨, 호박씨)을 섞어 표고버섯과 부추 양념장으로 맛까지 끌어올린 상품이다.

'닭가슴살영양주먹밥'은 강황을 넣어 지은 밥과 닭가슴살, 당근, 표고버섯, 우엉, 연근, 카레를 사용해 만들어진 치킨야채볶음주먹밥이다. 가격은 각 1000원이다.

GS25는 신년을 맞아 다이어트와 체형관리를 위해 저칼로리 식단을 선호하는 고객들이 칼로리는 줄이면서 영양분을 골고루 섭취할 수 있는 건강 먹거리에 큰 호응을 보낼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별미밥상 시리즈는 염분과 당, 칼로리는 낮추고(3저) 맛은 높인(1고) '3저(低) 1고(高)' 컨셉의 GS25 건강 먹거리 브랜드다.

고품격 샌드위치도 선보였다.

'까망베르치즈치아바타'는 치아바타 빵 사이에 까망베르치즈와 아메리칸스위스치즈, 모짜렐라치즈 등 3가지 치즈와 비어햄, 연유, 아몬드를 넣어 빵과 치즈의 풍미와 감칠맛을 살린 고품격 샌드위치다.

고객들은 40초간의 렌지업으로 겉은 바삭하고 속은 부드러운 따뜻한 치아바타 빵과 살짝 녹아 풍미가 더 짙어진 세가지 치즈의 조화로운 맛을 만끽할 수 있다. 가격은 2500원이다.

치아바타 빵은 인공첨가물을 사용하지 않고 통밀가루, 맥아, 물, 소금 등 천연 재료만을 사용해 만들어 담백한 맛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빵이다.

새해 첫 신상 먹거리 출시를 기념해 닭가슴살 도시락과 까망베르치즈치아바타를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광동)옥수수수염차340ML 또는 칠성사이다캔을 증정한다.

GS25는 올해 첫 선을 보인 건강 먹거리와 치아바타 샌드위치를 시작으로 다양한 건강 먹거리와 프리미엄 상품을 개발해 선보일 예정이다.

양호승 GS리테일 편의점 프레시 푸드팀 MD는 "올해는 건강 먹거리로 GS25가 또 한 번 도약하는 해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원하는 건강한 상품과 치아바타 샌드위치와 같은 고품격 프리미엄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혀 가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