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출시 5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실시
넥슨, 'HIT' 출시 50일 기념 출석 이벤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모바일 RPG 'HIT(히트)'의 출시 50일을 기념해 출석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벤트는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출석일에 따라 △외형 장비 소환권 △모험 포인트 △영웅 이상 장비 소환권 △젬 △골드 △고대 보석 소환권 등의 아이템을 선물한다.

'새해 맞이 복주머니 이벤트'도 오는 20일까지 열린다. 게임 플레이를 통해 모은 '복주머니' 아이템 개수에 따라 △새해맞이 신규 외형 장비 소환권 △모험 포인트 △고대 이상 장비 소환권 △골드 등을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이달 중 실시할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의 추가 내용도 공식카페를 통해 공개했다.

먼저 고난도 신규 모험 지역 '루네 유적지대'를 선보인다. 루네 유적지대는 '티펜 건조지대' 1-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으며, '아포텔 유적'과 '음산한 아포텔 유적', '몰락한 아포텔 유적'으로 나뉜다. 아울러 '시험의 탑'도 추가 10개 층을 개방해 총 55층까지 도전할 수 있다.

또 길드 포인트와 길드 레벨 등 추가 길드 시스템도 추가된다. 유저는 자신이 속한 길드 포인트를 높이면 공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으며, 이를 모아 길드 상점에서 다양한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다. 길드장은 길드 포인트로 길드 레벨을 상승시켜 길드 규모를 확장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