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천안의 내 집 마련 기회 '월드메르디앙천안'
[Biz 톡톡] 천안의 내 집 마련 기회 '월드메르디앙천안'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분양 관계자들은 좋은 아파트를 잡는 조건으로 다음 두가지를 얘기한다. 첫 번째는 가격이 합리적인지 확인해야 한다. 주변 시세나 분양가와 비교해서 적어도 10% 이상은 저렴한 아파트를 눈여겨 봐야 한다. 관계자들은 "신규 분양을 하면서도 가격이 싸다는 건 그만큼 분양가의 거품을 빼고 실속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간다는 의미이기 때문에 똑똑한 소비자라면 놓치지 말아야 한다"고 말한다. 최근 안전성을 높인 조합아파트가 주목받는 이유다. 두 번째로는 단지배치를 꼼꼼하게 살펴봐야 한다. 친환경 단지인지, 남향이지, 전망은 괜찮은지를 꼼꼼하게 살펴보고 아파트를 계약하거나 조합원 모집에 나서는 게 좋다. 이런 조건에 부합되는 아파트 중에 하나로 중부권에서는 월드메르디앙천안이다.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가격뿐만 아니라 입지여건이 참 좋다. 천안의 관문인 남천안 IC, 서천안IC(예정), 목천IC, 천안IC 인근에 위치해 접근이 용이하다. 국도 1호선이 근접 통과하고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고속도로, 천안당진간고속도로(착공)의 분기점이 인접해 있어 향후 서울세종고속도로(예정), 옥산오창고속도로(예정) 및 중부고속도로 방향의 접근도 천안에서 용이하게 이용할 수 있다. KTX 천안아산역 차로 약10분거리로 수도권 전철망과 빠르게 연결되며 청주공항도 인접해 전국 어디로든 다녀오기 편한 광역교통인프라를 구축하고 있다.

▲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가격뿐만 아니라 입지여건이 참 좋다.

월드메르디앙 천안 단지 인근에는 천안청수행정타운이 위치해 생활인프라도 우수하다. 부동산 관계자들은 LG생활건강, 퓨처산업단지 조성 등에 따른 최고 수혜 배후단지로 월드메르디앙 천안을 추천한다. 독립기념관, 천안예술의전당 및 천안종합휴양관광단지도 10분 거리에 위치하며 천안의료원도 가깝게 위치하고 있다. 부영초등학교가 단지에서 불과 700m에 위치해 통학의 편의도 좋다. 천안동중, 청수고, 천안여고 및 천안 학원밀집지역이 인접해 아이들 가르치기 좋은 교육 프리미엄도 갖추고 있다. 홈플러스,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갤러리아백화점, 천안의료원, 순천향대학병원 등도 인접해 생활환경이 우수하다. 자연환경도 좋아서 단지 인근에 암산을 비롯 천안삼거리 공원, 태학산 자연휴양림, 우정힐스CC, 천안상록CC, 천안생활체육공원, 천안생활체육야구장 인접한 건강힐링환경을 자랑한다.

월드메르디앙 천안은 내 집 마련의 기적이라 해도 좋을 전세대 3.3㎡당 400만원대의 실속 가격(팬트하우스 제외)에 평면도 전평형 4Bay 위주로 구성돼 천안 실수요자들에게 더 큰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전 세대 판상형 구조로 개방감 및 open view도 확보하고 있다. 동간거리는 약 60m 이격으로 최상의 쾌적성을 유지한다. 요즘 유행하는 주방 알파룸은전세대에 기본적으로 적용한다. 단지 배치도 전세대 남향위주로 설계 됐으며 오픈 주차장으로 주차 편의도 높였다.

또한 에스컬레이터가 설치된 1만7190.0826㎡ 규모의 대형 쇼핑센터가 단지내 입점해 원스톱쇼핑도 가능하다. 커뮤니티 시설도 최고의 수준으로 조합원들의 주거 만족도가 매우 높을 것으로 보인다. 단지는 안전한 보행자 공간을 확보한 인본주의 설계를 적용했으며 단지를 산책해 칼로리를 소모하고 체력을 단련할 칼로리 트랙도 조성한다. 어린이놀이터, 수변공원, 주민운동시설, 중앙광장 등도 꼼꼼하게 설치돼 아파트단지내 삶을 더욱 상쾌하고 건강하게 할 것으로 보인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521-0400)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