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은행, VVIP용 '다이아몬드 카드'출시
대구은행, VVIP용 '다이아몬드 카드'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구은행이 초우량고객(VVIP)를 대상으로 하는 '다이아몬드 카드'를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다이아몬드 카드는 고품격의 이미지와 일반 카드와의 차별성을 부각시키기 위해 카드 중심부에 다이아몬드 카드를 상징하는 천연 다이아몬드를 부착했다.

연회비는 30만원이지만 기존 연회비 12만원의 플래티늄 카드보다 여행, 문화, 예술, 외식 분야에서 더 높은 수준의 부가서비스를 제공받으르 수 있다.   기존 항공사 제휴카드인 스카이패스 카드나 아시아나클럽 카드로 신규시 1,500원당 2마일을 적립하며, 골프야드 카드의 경우 신용판매 금액 2,000원당 1야드씩 적립한 후 7,000야드가 적립되면 국내 골프장 그린피를 1회씩 캐시백으로 제공한다.

또 괌(레오팔레스), 코타키나발루(수트라하버), 하이난(호라이즌 리조트&스파) 해외 무료골프 서비스(4인 경기시 카드회원 1명 무료)가 제공되며, 다이아몬드 전용 데스크를 통해 전국 50곳의 골프장 주중 예약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신규 가입고객에게는 연1회 제주지역 렌트카 24시간 무료이용 및 특급호텔 무료 숙박권(2일 이상 숙박시 1박 무료)을 제공한다.

 특히 여행 애호가에게는 전 세계 200여개 국제공항 라운지를 이용할 수 있는 별도의 멤버십 카드가 제공되며, 비즈니스 항공권 할인 및 좌석승급서비스 ,각종 공연이나 외식 시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남지연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