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탑오브탱커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넥슨, '탑오브탱커 for kakao' 대규모 업데이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로코조이가 개발한 모바일게임 '탑오브탱커 for Kakao'에 신규 콘텐츠를 추가하는 대규모 업데이트를 29일 실시했다.

이번 업데이트로 '팩스턴', '산디', '다루스' 등 마법 딜러 3종, 물리 탱커 1종, 혼합형 딜러 1종 등 신규 영웅 5종을 비롯해, '용가리', '안젤라', '바둑이' 등 새로운 초월영웅 10종과 신규 스킬을 추가했다.

또 새로운 콘텐츠인 총 4개의 장으로 이루어진 신규 던전 '다크포탈'도 선보인다. 다크포탈은 78레벨 이상의 유저들이 입장 가능한 고레벨 지역으로 '골드', '신화급 장비 재료', '문양 7종' 등을 획득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초월 전설무기'에 '공격', '마법방어', '치명타 피해' 등 다양한 속성이 부여되는 '축복' 기능과 '속성잠금' 기능을 추가했으며, 영웅의 능력치를 더해 주는 '신화급 장비세트' 효과도 새롭게 선보인다.

한편, 넥슨은 신년을 맞아 탑오브탱커에 접속하는 유저를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월1일부터 6일까지 '영웅 조각 7개', '골드', '용암석' 등 혜택을 제공하는 출석 이벤트를 진행하고, 1월4일까지 매일 우편함을 통해 '201611 골드'를 지급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