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우리 아이 젖병 관리, 안전한 아이마망으로"
[Biz 톡톡] "우리 아이 젖병 관리, 안전한 아이마망으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천연성분을 사용한 아이마망의 유아용 세제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매일매일 아이 입 속에 들어가는 젖병. 따라서 아이들이 사용하는 젖병은 그 위생관리가 더더욱 중요하다. 또한 아이들의 건강을 위해서 젖병세제의 성분까지도 꼼꼼하게 살펴보아야 하는데, 일반 세제는 세척력과 표백 효과를 높이기 위해 염소계표백제와 인산염, 인공향 등의 다양한 첨가물을 넣었기 때문에 아이가 사용하는 제품을 일반세제로 세척하게 되면 아이에게 각종 피부염이 일어날 가능성이 크다.

이런 걱정을 덜어줄 젖병 세제로 우리 아이 피부와 건강을 위해 천연성분을 사용한 아이마망의 유아용 세제는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 난 제품이다. 아이마망 관계자는 "아이마망의 젖병전용세제는 아기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배제했을 뿐만 아니라 100% 가식성 원료를 사용해 아이가 실수로 먹어도 안심할 수 있는 유아세제다. 또한 국가에서도 인증한 1종 원료들로만 만들어 믿음직한 제품"이라고 전했다.

여기다가 적당한 거품량과 완벽한 세척력까지 갖춰 천연세제는 세정력이 나쁘다는 편견을 날려버린 제품이다. 이에 경기도에 사는 주부 이모씨(29세)는 "다른 브랜드의 젖병세제를 사용해 젖병을 세척할 때에는 세척 후 잔여물이 남아 있을까봐 아이에게 물리기 걱정이었는데, 아이마망 젖병세제는 세척 후 뽀득뽀득해지는 것이 아이에게 다시 물려도 안심이 되는 점이 좋았다"고 전했다.

특허 받은 천연 항균제와 유칼립투스오일 함유로 천연 항균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이마망 젖병세제 FDA승인 원료인 글루코폰(Glucopon)과 아이마망의 독자적인 공법인 NCS(Nano Clearing System)공법 등 아이를 생각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스럽게 만든 젖병세제로 안심하게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젖병세정제뿐만 아니라 세제, 유연제, 주방세제 등 아이전용세제들도 판매하고 있으니 육아제품에 관심이 많은 육아맘들은 지금 아이마망 홈페이지(http://www.i-mamang.com/)로 접속해보자.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