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銀, KB스타비 청소년 프로젝트 출범
KB국민銀, KB스타비 청소년 프로젝트 출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KB국민은행

[서울파이낸스 정초원기자] KB국민은행은 21일 서울 여의도 본점에서 지역아동센터청소년을 종합적으로 지원하는 'KB스타비(飛)' 청소년 프로젝트를 출범하고, 보건복지부와 지역아동센터 종합적인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날 협약식에는 윤종규 KB금융 회장(겸 KB국민은행장과 정진엽 보건복지부 장관을 비롯해 KB국민은행 대표사회공헌 사업 'KB스타비(飛)' 청소년 프로젝트에 참여하는 10개 기관 담당자들이 참석했다.

KB국민은행은 2007년부터 지역아동센터 지원 사업을 추진해 왔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지역아동센터 청소년을 위한 연간 50억 규모의 KB스타비(飛) 청소년 프로젝트 사업을 보다 종합적이고 체계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 프로젝트는 교육, 복지, 문화, 의료, 환경의 5개 분야에서 전문 역량을 갖춘 10개 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시너지를 창출하는 사회공헌사업이다. 16개의 세부사업을 통해 4000여개소의 지역아동센터, 7300명의 아동·청소년, 2500명의 선생님들을 지원한다. 10개 협력기관은 지역아동센터중앙지원단, 아이들과미래, 한국구세군,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 용인문화재단, 의정부예술의전당, 열린의사회, 한국문화예술위원회, 부스러기사랑나눔회, 한국가이드스타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