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니코리아, 하이엔드 카메라 정품 등록 프로모션
소니코리아, 하이엔드 카메라 정품 등록 프로모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韓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3년 연속 1위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소니코리아는 내년 2월 말까지 카메라 케이스, 메모리 카드, 추가배터리 등을 제공하는 고객 감사 겨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회사는 국내 렌즈일체형 카메라 시장 및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위 달성을 기념해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프로모션 대상자는 소니 프리미엄 하이엔드 카메라 구매 고객이다. 프로모션 기간 내 제품을 구매하고 소니 고객센터 홈페이지에서 정품 등록 및 이벤트 신청을 하는 방식이다.

프로모션 대상 제품은 하이엔드 카메라 RX 시리즈(RX100 IV, RX100 III, RX100 II, RX100, RX10 II, RX10, RX1R II, RX1R, RX1)와 프리미엄 고배율 줌 카메라 HX90V, WX500 등 총 11종이다.

사은품은 구입한 제품에 따라 △전자식 뷰파인더(FDA-EV1MK) △천연 소가죽 재킷 케이스(LCJ-RXH) △고급 케이스(LCJ-RXE) △프리미엄 속사 케이스(LCJ-RXF) △4K 동영상 촬영이 가능한 SDXC 메모리 카드(SF-64UX) △추가배터리(NP-BX1) 등이 상이하게 제공된다.

소니코리아는 지난 2012년 6월 이후 3년 연속 국내 하이엔드 카메라 시장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 올해 국내 렌즈 일체형 카메라 시장 점유율은 39%를 기록, 지난해 3월 이후 20개월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소니코리아 관계자는 "편리한 휴대성과 뛰어난 화질을 갖춘 하이엔드 카메라는 이미 많은 고객들의 관심을 받으며 카메라 시장의 트렌드로 자리매김했다"며 "이번 고객 감사 프로모션을 통해 소니의 하이엔드 카메라를 많은 분들이 즐거운 마음으로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 (사진=소니코리아)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