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HIT'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넥슨, 'HIT'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 실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넥슨은 17일 모바일 RPG 'HIT(히트)'에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사진=넥슨)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넥슨은 17일 모바일 RPG 'HIT(히트)'에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먼저 신규 모험지역인 '티펜 건조지대'를 공개했다. 티펜 건조지대는 기존 '실란 평야지대'의 6-10 지역을 완료하면 진입할 수 있으며, '하덴 사막'과 '황량한 하덴 사막'으로 나뉜다. 이 중 황량한 하덴 사막은 기존 실란 평야지대의 18지역보다 높은 난이도를 갖추고 있다.

신규 레이드 보스와 다양한 게임 시스템도 선보였다. 신규 레이드 보스 '아에론'은 대검을 무기로 위협적인 공격을 가하며 일정량 이상 체력을 소모하면 상태 이상이 걸린 후 광폭화 스킬을 사용한다. 여기에 신규 시나리오와 연속 전투 기능도 추가했다.

넥슨은 HIT의 첫 번째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비스 한 달을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이날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프리미엄 무기 및 방어구, 장신구 소환권을 각 1장씩 지급한다.

여기에 오는 27일까지 신규 모험지역 티펜 건조지대 완료 구간에 따라 '5만 골드'를 비롯해 '프리미엄 장비 소환권 3장', '프리미엄 보석 소환권 5장', '영웅등급 이상 장비 소환권 5장' 등 혜택을 선물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