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레이드 앤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 공개
블레이드 앤 소울,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9번째 신규 직업 '기권사' (사진=엔씨소프트)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엔씨소프트의 블레이드 앤 소울(블소)이 대규모 업데이트 '위대한 여정'을 16일 공개했다.

블소 이용자는 △신규 직업 '기권사' △신규 지역 '건원성도' △신규 던전 '나류성지' 등 새로운 콘텐트를 경험할 수 있다.

기권사는 주술사 이후 약 1년만에 공개하는 9번째 신규 직업이다. 강력한 권법과 기공의 힘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태세 전환 무공으로 근접 전투와 원거리 전투 모두 가능하다. 또 축적된 내공 상황에 따라 파티의 시너지를 주는 조율자 역할도 한다. 블소 이용자는 4개 종족 중 '건'과 '곤' 종족을 선택해 기권사를 즐길 수 있다.

신규 지역 '건원성도'에서는 에픽 퀘스트 7막을 통해 새로운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다. 납치된 제자 ‘서연’을 찾기 위해 모험을 떠나는 이야기가 전개된다.

나류성지는 고대 나류 법기들이 잠든 곳으로 파천성도를 띄우기 위한 동력핵 일부가 존재하는 신규 던전이다. 4/6인 모드가 있고 '압권', '번뇌', '아만' 등 총 3개 네임드 몬스터를 만날 수 있다.

한편, 블소는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와 크리스마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밤바 인생'은 일일퀘스트 월야초 보상 및 퀘스트 경험치 보상이 2배 적용되는 인게임 이벤트이다. 주말(금,토,일)에는 전리품 상자가 2개씩 드랍되는 혜택도 있다.

'메리 블소마스'는 몬스터를 사냥해서 얻은 '눈꽃' 아이템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이다. 보상으로 크리스마스 의상인 '은총'을 비롯해 '홍문신공 수련 부적', '홍문파의 무공 비급 확장권' 등을 받는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