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HP, 디지털이미징 사업 앞장선다
한국HP, 디지털이미징 사업 앞장선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HP가 디지털 이미징 산업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디지털 이미지 공모전 턴온어워드’ 를 오는 12월31일까지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지난 2006 디자인 페스티벌’에서 큰 호응을 얻었던 HP디자인젯 Z2100, Z3100 대형 포토프린터 시리즈 출시와 더불어 디지털 기업의 문화예술분야 후원의 일환으로 기획된 것으로, 대학생 및 준 전문가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공모는 포스터, 디지털 사진, 3D, 애니메이션, 패션 사진 등 디지털 이미지와 연관된 모든 영역이 가능하며 주제는 자유이다. 응모를 원하는 사람은 누구나 www.hp.co.kr/turnonawards에서 직접 응모할 수 있고, 응모 작품 역시 웹에 업로드하면 된다.

선정작들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전시되며, 오프라인 상에는 인사동 노암겔러리에서 2007년 2월16일부터 3월10일까지 전시된다.

한국HP 측은 이번 행사가 대학생 및 준 전문 디자이너에게는 스타디자이너로 발돋움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관객들에게는 디지털 문화예술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아울러 한국HP는 다양한 장르, 최고의 크로스오버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디지털 이미지 전시‘트랜드리더 디지털 이미지전’을 2007년 3월 17일부터 4월 15일까지 대안공간 루프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이미 일반 대중과 아마추어 작가, 디자인과 학생 등에게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는 한국HP 의 디자인젯 프린팅 제품군을 보다 적극적인 전시를 통한 마케팅으로 전문 사진작가와 예술인 시장까지도 공략할 예정이다.

남지연 기자  lamanua@seoulfn.com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