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4일 견본주택 개관
[Biz 톡톡]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4일 견본주택 개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4일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36-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분양에 나선다.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409가구로 구성돼 있다. 단지는 전용면적 84㎡ 단일 면적으로 전 가구가 중소형으로 구성돼 실수요자들의 문의가 많을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 전 가구 남향위주의 판상형 4-Bay 설계(일부세대 제외)와 활용성 높은 알파룸(일부세대 제외) 등의 혁신적인 평면설계가 적용된다.

▲ 한국토지신탁은 오는 4일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36-6번지 일원에 공급하는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의 견본주택을 개관하고 본격분양에 나선다.

태안 동문의 핵심입지이자 주거중심지에 위치한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교육, 쇼핑, 문화시설 등 풍부한 생활 인프라를 도보거리로 누릴 수 있다. 지난 8월에는 한국서부발전본사가 태안으로 이전하며, 대표적 수혜단지로 떠오르며 실수요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단지 바로 앞에 백화초등학교, 태안여자중학교가 위치하며, 태안중학교와 태안고등학교, 청소년수련관, 중앙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하다.

단지는 지역 최대 규모의 마트인 하나로마트와 약 200m 떨어져 있으며, 태안버스터미널, 문화예술관 등도 약 500m 거리에 있어 도보로 이용이 가능하다.

단지 바로 앞에 백화산이 위치한 에코 입지로 조망권까지 확보해(일부세대 제외) 주거 프리미엄을 한층 높였다. 국민체육센터, 군민체육관도 가까워 쾌적한 주거환경 속에서 운동 및 여가생활도 누릴 수 있다.

사업의 안정성도 확보했다.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을 책임지기에 사업의 신뢰도가 높다. 여기에 40여년의 탄탄한 건설노하우를 자랑하는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아파트 분양일정은 오는 8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9일 1순위, 10일 2순위 청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당첨자 발표는 16일이며 정계약은 21일~23일까지 진행한다. 입주예정일은 2018년 2월 예정이다.

견본주택은 충남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886-3번지에 조성되어 있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041-672-0877)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