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세련미·고급감 더한 'The New K3' 출시
기아차, 세련미·고급감 더한 'The New K3'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기아자동차)

[서울파이낸스 정수지기자] 기아자동차는 서울 강남구 삼성동에 위치한 JBK 컨벤션홀에서 회사 관계자 및 자동차 담당 기자단과 '더 뉴(The New) K3'의 사진 영상 발표회를 가졌다고 27일 밝혔다.

'더 뉴 K3'는 내외장 디자인을 변경해 스포티한 이미지에 세련미와 고급감을 더하고 엔진 성능을 개선해 연비를 높이는 등 고객의 기호에 맞춘 새로운 준중형 세단으로 재탄생했다.

이 차의 외관 디자인은 기존 K3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세련되고 고급화한 게 특징이다. 먼저 전면부는 라디에이터 그릴을 기존보다 조금 크게 디자인해 볼륨감을 줬으며 헤드램프와의 일체감을 통해 고급스러운 멋을 느끼게 했다.

전면 하단부에는 가로바 형식의 인테이크 홀과 범퍼 양 끝에 에어커튼 홀을 배치해 스포티한 이미지를 지속하고 있다. 후면부 역시 리어램프 그래픽 슬림화로 세련된 이미지를 부각했으며 수평적 이미지의 리어범퍼 적용해 크고 넓어 보이는 모습으로 좀 더 안정적인 후면 이미지를 구현했다.

또한 내장 디자인은 D컷 스티어링 휠을 전 모델 기본 적용해 K3의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조했으며 공조 및 멀티미디어 조작 버튼의 하단부를 약간 튀어나오게 만들어 고객들이 버튼을 누르기 편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센터페시아 등 내부 곳곳에 블랙 하이그로시 및 크롬장식을 적용했으며 변속기 판넬 디자인을 변경하고 사이드 에어 벤트에 크롬 가니쉬 적용했다. 센터페시아 가니쉬 카본패턴 개선으로 고급스러운 내장 디자인을 완성하기도 했다.

'더 뉴 K3'의 판매가격은 △디럭스 1521만원 △트렌디 1735만원 △트렌디 A.C.E 1823만원 △프레스티지 1909만원 △프레스티지 스페셜 2022만원 △노블레스 2095만원이다(가솔린 모델·자동변속기 기준).

한편 기아자동차는 '더 뉴 K3' 출시를 기념해 내달 13일까지 '열정 응원 릴레이 이벤트'를 전개한다.

기아차 홈페이지나 카카오톡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응모할 수 있으며 지인에게 보낼 열정 메시지 작성  및 열정 스토리 주인공 추천 시승 이벤트 2가지를 실시하면 추첨을 통해 △참가상 3000명에게 비타민 음료 각 2병 △열정 스토리 주인공으로 선정 된 히어로상 30명에게 내달 24일부터 28일까지 K3차량을 시승할 수 있는 렌탈권과 크리스마스 케익을 증정한다.

또 히어로상 수상자를 추천한 인원 30명에게는 추천인상으로 크리스마스 케익을 준다. 당첨자는 내달 17일 기아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