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부證, 가연결혼정보와 업무협약 체결
동부證, 가연결혼정보와 업무협약 체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동부증권이 가연결혼정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사진=동부증권)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동부증권은 24일 자사 고객에게 결혼정보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가연결혼정보와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에 따라 동부증권이 판매하는 연금저축펀드 상품이나 정액제 수수료 서비스 'MTS990'에 가입하는 미혼 고객에게는 99만원 상당의 모바일결혼정보서비스 '천만모여'를 1년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이 제공된다.
 
'천만모여'는 가연결혼정보의 독자적인 매칭시스템과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모바일 결혼정보 서비스로 일반적인 소셜데이팅(SND) 서비스와는 달리 공인된 서류를 통해 신원이 확실하게 인증된 회원만 이용할 수 있다.

이밖에도 양사는 2016년 중으로 미혼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단체미팅 형식의 파티도 계획하고 있다.

동부증권 관계자는 "낮은 혼인율은 물론 저출산 문제가 심각한 상황에서 미혼 고객들에게 짝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것은 매우 뜻깊은 일"이라며 "이러한 작은 노력이 고객만족은 물론 우리 사회의 문제를 해결하는데 작은 보탬이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동부증권의 'MTS 990'은 스마트폰 주식거래가 보편화되면서 거래금액이 큰 고객의 수수료 부담을 획기적으로 줄여주는 정액제 수수료 상품으로 각종 MTS어워드에서 5관왕을 차지했다. 동부증권 MTS로 거래 시 월 990원만 내면 거래 금액과 횟수 제한 없이 주식거래를 할 수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