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븐일레븐, 'PB교동반점짬뽕' 강릉교동반점에 감사패
세븐일레븐, 'PB교동반점짬뽕' 강릉교동반점에 감사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오재용 세븐일레븐 상품부문장(왼쪽 두번째)과 고대성(가운데)∙김순자(왼쪽 네번째) 강릉교동반점 대표 부부가 감사패와 함께 명예사원증을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사진=세븐일레븐)

누적 판매량 480만개…대표 상품 '우뚝'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편의점 세븐일레븐은 지난 23일 강릉교동반점(강원도 강릉시)을 방문해 세븐일레븐 대표 PB라면 상품인 'PB교동반점짬뽕'을 개발한 공로를 치하하고 감사패와 함께 명예사원증을 전달했다.

세븐일레븐은 지난해 10월 '전국 5대 짬뽕 맛집'으로 유명한 강릉교동반점과 업무 제휴를 맺고 교동짬뽕 본연의 맛을 그대로 구현한 'PB교동반점짬뽕'을 출시했다.

PB교동반점짬뽕은 출시와 함께 '삼양불닭볶음면'을 제치고 세븐일레븐 라면 판매 1위에 오르며 누적 판매량도 480만개를 넘어섰다. 또한 세븐일레븐의 대표 지역 연계 상품으로서 지난 5월 롯데그룹 우수상품 개발사례 발표회에서 우수 협업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세븐일레븐은 이 날 감사패 증정을 계기로 강릉교동반점과의 주력 상품 개발 파트너 관계를 더욱 돈독히 하고, 향후 협업 관계를 지속 강화해 나간다는 계획이다.

이와 함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강릉시청에 'PB교동반점짬뽕' 1600개(100박스)도 기부할 계획이다.

고대성 강릉교동반점 대표는 "PB교동반점짬뽕이 출시되면서 가게 홍보도 많이 돼 손님이 늘면서 매출도 많이 올랐다"며 "다른 지역에도 뛰어난 맛집들이 많은데 우리와 같은 좋은 협업 사례가 더욱 많아졌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