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P 시럽 페이, 원 클릭 복합결제 기능 제공
SKP 시럽 페이, 원 클릭 복합결제 기능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이호정기자] SK플래닛의 간편결제 서비스 시럽 페이가 11번가에서 '원 클릭' 복합결제 기능을 제공한다고 24일 밝혔다.

11번가 앱이나 모바일 웹페이지를 통해 물건을 구매하면 '시럽 페이 원클릭 결제'라는 구매버튼이 나타난다. 이를 선택하면 고객의 11번가 계정에 보유하고 있는 11번가 포인트, 쿠폰과 미리 등록해 둔 OK캐쉬백, T멤버십 등 포인트 할인, 여기에 제휴카드사 별 할인혜택 들을 적용해 자동으로 최적의 결제가격을 알려준다.

기존 일일이 할인혜택을 조회하고 적용해야 했던 번거로움 없이 한번에 최대 할인받을 수 있는 결제 방법을 제시하고 각 할인 항목 별로 고객이 직접 수정 적용도 가능하다. 고객은 원하는 할인내역이나 원하는 만큼의 포인트 사용여부를 결정한뒤 시럽 페이 결제 비밀번호 입력만으로 결제를 마칠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원클릭 결제 기능은 고객이 가장 경제적인 가격으로 상품을 구매할 수 있는 맞춤형 결제 서비스로 특히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모바일 쇼핑환경에 최적화 돼있다.

이은복 SK플래닛 머천트 프로덕트 본부장은 "이번에 적용된 원클릭 결제는 고객 분들께 간편결제 서비스가 제공할 수 있는 최적의 편리함을 선사하게 될 것"이라며 "앞으로도 오픈마켓 11번가와 시럽 페이의 시너지를 통해 결제 서비스 관련 고도화와 안정적인 서비스 운영 및 지속적인 결제 편의성 개선을 이뤄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 시럽 페이 원클릭 결제 화면 (사진=SK플래닛)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