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11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김소윤기자] 19일 장 마감 이후 20일 개장 전까지 주요 공시.

◆ 유가증권시장

동부제철은 채권단의 M&A 추진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당사는 조속한 경영정상화를 위해 채권단과 M&A등 다양한 방법을 협의 중에 있으나 아직까지 구체적으로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현대자동차는 GE보유 현대캐피탈·카드 지분인수 검토설에 대한 한국거래소의 조회공시 요구에 "현대캐피탈, GE캐피탈, 당사간 체결된 주주간계약서 관련하여 개정 및 보완에 대한 검토가 진행중이며, 이와 관련한 구체적인 내용 및 일정, 지분인수 등은 현재 결정된 바가 없다"고 답변했다.

화신은 자회사인 Hwashin America Corporation.가 한국산업은행뉴욕지점 등에게 진 채무 254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6.74% 규모다.

◆ 코스닥시장

모두투어는 계열사인 모두스테이가 아토파트너스에게 진 채무 35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32.1% 규모다.

파라다이스는 인천 영종도 복합리조트 1단계 2차 개발사업 추진을 위해 자회사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의 1100만주를 1100억원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9.34% 규모다.

파라다이스는 자회사인 파라다이스세가사미가  차주와의 협의 하에 금융자문사가 선정하는 금융기관 및 유동화 회사 등에게 진 채무 1000억원을 보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는 자기자본대비 11.03% 규모다.

CJ프레시웨이는 중국 소매유통부문 리딩기업의 중국내 B2C 채널과 당사 글로벌소싱네트워크를 접목하여 수입상품 유통사업 진출 위해 CJ Freshway Yonghui의 주식을 129억원 규모에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인프라웨어는 다중 화상제어 방법 및 장치 관련 특허권을 취득했다고 공시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