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18일 계약 개시
[Biz 톡톡]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18일 계약 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서울까지 30분대 진입이 가능한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 '화성 시티 프라디움'이 지난달 30일 견본주택을 열고 본격적인 분양에 돌입하며 수요자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블록에 위치한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813가구 규모다. '시티 프라디움'의 대표 상품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를 남양뉴타운 내 처음으로 도입하며, 전 가구 남향위주 단지 배치에 4Bay 혁신평면, 가변형 벽체와 팬트리 등이 적용된 명품 단지로 조성된다.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이 들어서는 남양뉴타운은 256만㎡ 규모의 계획도시로 마도일반산업단지, 화성바이오밸리, 현대기아자동차연구소와도 인접해 배후 수요가 풍부한 지역이다.

▲ 경기도 화성시 남양뉴타운 B-1블록에 위치한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지하 2층~지상 25층 총 12개 동, 전용 84㎡ 단일면적 총 813가구 규모다.

◇서해안 복선전철 화성시청역(2018년 개통예정) 도보 이용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서해선 복선전철 화성시청역(예정)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는 역세권 아파트라는 점이 장점이다. 총 3조8280억원이 투입되는 서해선 복선전철은 홍성군과 화성시 송산 사이를 잇는 구간으로 광역교통망 이용이 한층 쉬워질 전망이다. 서해안 복선전철은 서해안 철도시대 개막이라는 상징성과 함께 지역경제 활성화에도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 여기에송산에서 서울역까지 이어지는 신안산선이 개통이 되면 서울 접근성은 더욱 좋아질 전망이다. 단지에서 서해안고속도로 비봉 IC도 이용이 쉬우며, 평택-시흥 간 고속도로 송산마도IC도 가까워 서울 및 수도권 진입이 수월해 교통여건이 편리하다.

단지 바로 옆에는 초등학교 부지가 있으며, 동양초, 남양중, 남양고, 시립도서관 등과도 가까워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단지 인근에는 근린공원을 비롯한 자연녹지도 많아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화성시청 및 관공서, 복합문화센터(공사중)를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심상업지구가 도보거리에 있어 다양한 생활편의시설을 손쉽게 이용할 수 있다.

◇특화설계로 명품주거단지로 자리매김할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

화성 남양 시티 프라디움은 평면과 단지 설계에도 다양한 특화설계를 도입해 명품 주거단지로 만들 계획이다.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전용 84㎡ 단일 주택형으로 구성돼 있으며, 전 가구 남향 위주 단지배치에 판상형 설계로 주거 쾌적성을 높였다. 지상에 차 없는 단지 설계 및 단지 내 중앙공원과 어린이놀이터 등을 배치해 단지 내 녹지율을 높였다.

시티프라디움의 트레이드마크인 인테리어 스타일 선택제도 남양뉴타운 최초로 도입한다. 품격과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노블스타일과 감각과 세련미가 조화를 이룬 어반스타일 총 2가지의 선택형 인테리어를 제공해 소비자의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게 했다.

오늘부터 오는 20일까지 계약이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화성시 남양동 남양리 1369-2번지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오는 2018년 1월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전화(1544-8336)로 문의하면 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