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이달 분양
[Biz 톡톡]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이달 분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투시도)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409가구로 구성돼 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한국토지신탁이 이달 중 충청남도 태안군 태안읍 동문리 36-6번지 일원에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를 분양할 예정이다.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지하 1층~지상 20층, 5개동 규모로 전용면적 84㎡ 409가구로 구성돼 있다. 전세대 중소형 평형으로 이뤄져 있으며, 태안의 중심지에 위치해 태안지역 실수요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부동산신탁업계 리딩컴퍼니로 신뢰성을 확보한 한국토지신탁이 시행을 맡아 준공 책임을 지기 때문에 사업의 안정성이 우수하다. 여기에 40여년의 탄탄한 건설노하우를 자랑하는 이테크건설이 시공을 맡았다.

◆ 교육과 생활편의를 한 번에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단지 바로 앞에 백화초등학교, 태안여자중학교가 위치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태안중학교와 태안고등학교도 1km 이내에 위치해 초, 중, 고등학교가 가까운 단지다. 청소년수련관, 중앙도서관도 인접해 있어 교육환경이 우수한 단지로 평가받는다.

생활편의시설 이용도 편리하다. 지역 최대 규모의 마트인 하나로마트가 약 200m 떨어져 있으며, 태안버스터미널, 문화예술관 등도 약 500m 거리에 있다.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에서 국민체육센터, 군민체육관도 가까워 태안의 쇼핑, 문화시설 이용도 쉽다.

◆ 미래가치 뛰어난 최신평면 아파트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

전세대 남향 위주의 배치를 적용하는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일조량과 개방감이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는다.

여기에 실수요자들에게 인기가 높은 4-bay 설계를 적용(일부세대 제외)해 채광과 통풍에 유리하며, 보다 넓게 공간활용을 할 수 있다. 알파룸 설계도 도입(일부세대 제외)해 수납공간 극대화에 신경을 써 주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자 했다.

태안 동문 이테크코아루는 단지 바로 앞에 백화산이 위치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며, 조망권까지 확보해(일부세대 제외) 주거 프리미엄을 한층 높였다. 여기에 지난 8월에는 한국서부발전본사가 태안으로 이전하며, 대표적 수혜단지로 떠오르고 있다.

분양관계자는 "실수요자들의 관심이 많은 중소형 위주에다 최신 설계를 도입해 반응이 좋다"고 설명하며 "태안의 주거중심지에 분양하는 신규분양 아파트인만큼 벌써부터 전화(041-672-0877)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