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銀, 'I LOVE FAMILY' 가족캠프 개최
신한銀, 'I LOVE FAMILY' 가족캠프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신한은행

[서울파이낸스 이은선기자] 신한은행이 여성가족부와 함께 조손·한부모·다문화 가족들을 초청해 여행을 지원하는 행사를 개최했다.

신한은행은 30일 이날부터 1박 2일간 강원도 동해에서 행복한 기차여행을 주제로 3번째 'I LOVE FAMILY 가족캠프'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I LOVE FAMILY 가족캠프'는 바쁜 일상으로 가족간 소통이나 추억을 쌓을 기회가 적었던 참가자들에게 다양한 문화체험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캠프는 △에코가이드와 함께하는 국립공원 관람 △동해 명물 바다열차 즐기기 △대관령 양떼목장 체험 △가족간 소통 및 스킨십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용으로 구성됐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가족캠프에 가족들이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정의 소중함과 행복의 의미를 찾을 수 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부의 문화융성 정책에 부응해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활동으로 따뜻한 금융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외에도 신한은행은 문화체육관광부와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한 업무 협약을 체결하고 임직원들로 구성된 신한필하모닉 오케스트라의 찾아가는 음악회, 다문화 인식개선 뮤지컬 제작 지원과 발달장애 사진작가들의 전시 개최 지원 등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다양한 문화융성 지원 활동을 실시하고 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