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송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시범단지 프리미엄 마감임박
[Biz 톡톡] 송산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 시범단지 프리미엄 마감임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반도건설이 분양하는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분양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는 중소형 구성으로 실수요자들의 내집마련 기회가 되고 있다.

송산신도시는 우수한 교통 여건으로 서울뿐 아니라 전국으로의 이동이 용이한 사통팔달의 광역 교통망을 자랑한다. 2018년 인근에 신안산선이 개통돼 서울까지 약 20분대에 도달할 수 있으며 제2 외곽순환고속도로·77번국도 확장·시흥-평택간 고속도로 등 촘촘한 교통여건을 갖추게 돼 주거 편의성이 우수하다.

경기도 화성 송산신도시는 분당신도시에 약 3배, 광교신도시에 약 5배 규모의 수도권 최대 신도시로 반도건설이 첫 시범단지인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를 분양을 시작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단지는 지하1층~지상25층 12개동 규모 74·84㎡ 980가구로 구성된다.

또한 국제테마파크 조성이 계획된 송산신도시의 지역특성에 맞춰 어린자녀과 입주민을 위한 교육프로그램이 도입된다. 전문교육기관 YBM과 연계한 체계적인 영어교육과 일본어·중국어 교육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돼 전 연령층을 위한 차별화된 교육 서비스를 제공하고, 단지앞 초.중.고등학교, 도서관 등 교육환경이 우수해 학부모 수요의 관심도 높을 것으로 보인다.

▲ 반도건설이 분양하는 '송산신도시 반도유보라 아이비파크'가 분양마감을 눈앞에 두고 있다.

삶의 여유를 더하는 GX룸, 피트니스센터, 키즈룸, 입주자회의실, 실내골프연습장, 수변정원, 친환경 어린이 놀이터 등 생활편의시설을 다 갖췄다.

반도건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는  동탄신도시에서 인정받은 주방공간 특화+ 펜트리 공간 + 안방서재특화 등 고객맞춤설계로 성공 분양을 이어간다는 계획이다. 가변형 벽체 등 다양한 특화 설계를 통해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했으며 주방에는 주부 수요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과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을 구성했다.

주방은 주부 수요자들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특화된 펜트리공간(극대화된 수납공간+주부멀티공간) 또는 별개의 방으로까지 사용할 수 있는 공간으로 구성했다.

안방은 부부 독립공간을 제공해, 서재 등으로 이용할 수 있게 만들어 남자 수요자의 기호까지 고려한 다양한 혁신설계를 선보일 예정이다.

거실과 침실을 확장할 경우 거실 폭을 최대 7.7m까지 넓힐 수 있으며 높은 천정고(2.4m)와 우물천정까지 적용시(2.55m)로 개방감이 우수하다. 모든 타입에 4Bay를 적용해 서비스 면적을 극대화했으며 맞통풍이 용이하다.

주차장은 모두 지하로 배치해 '차 없는 아파트'로 조성되며 주차대수 40%는 20cm 넓은 광폭 주차장으로 구성해 여성고객 및 초보운전자를 배려했다.

분양가는 3.3㎡당 평균 900만원 초반대로 인근 시세보다 200만원 정도 저렴하다. 분양관계자는 "지난해 발표한 택지개발촉진법이 폐지와 최근 서해복선전철, 국제테마파크 투자협약체결 등 개발호재로 신도시의 희소가치가 크게 상승했다"며 3.3㎡당 920만원 대의 분양가로 우수한 가격 경쟁력을 지니고 있어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수요까지 끌어들일 수 있었다"고 설명했으며,  "사실상 수도권 마지막 신도시로서의 높은 프리미엄이 기대된다"고 말했다.

인근에 위치한 '송산신도시 휴먼빌', '송산신도시 이지 더원 레이크뷰' 등과 비교해도 절대 뒤지지않는 뛰어난 아파트 구조와 단지내 지하로 만들어진 넉넉한 지하주차장 및 57% 녹지율로 이뤄진 조경으로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더 높을 것으로 보여진다.

송산신도시 시범단지 반도유보라의 입주는 2018년 1월이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화성시 남양읍 신외리 (송산신도시 현장)에 위치하며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므로, 전화(1599 - 1057)예약 후 방문이 필요하며, 예약 방문계약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