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U+ 'LTE비디오포털', 인기 BJ 방송 골라서 본다
LGU+ 'LTE비디오포털', 인기 BJ 방송 골라서 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LG유플러스)

[서울파이낸스 박진형기자] LG유플러스가 인기 BJ들이 제작한 방송을 고객들이 보기 쉽게 정리해 제공한다.

LG유플러스는 LTE비디오포털 앱에서 국내 최초로 1인 제작자들이 만든 방송을 선택해 볼 수 있는 MCN 큐레이션 서비스 '파워 유튜버'를 오픈한다고 26일 밝혔다.

파워 유튜버 큐레이션 서비스에는 △최신 △BEST △인기BJ △장르별 △테마추천 등으로 코너가 구성됐다. 인가 BJ 코너에는 '양띵', '김이브', 악어' 등 스타 BJ들의 영상이 한곳에 모여 있어 이용자가 손쉽게 찾아볼 수 있다.

LTE비디오포털은 가입 중인 이동통신사와 관계없이 이용이 가능해 회원가입만 하면 방송 콘텐츠를 찾아 무료로 즐길 수 있다.

MCN은 멀티채널네트워크(Multi-Channel-Network)의 약자로 인터넷방송 플랫폼에서 활동하는 1인 창작자들을 지원 관리해 수익을 공유하는 사업이다. LG유플러스는 이번 큐레이션 서비스 제공을 위해 '트레져헌터', '비디오빌리지' 등 국내 최대 MCN 제공사와 제휴를 맺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P1팀 팀장은 "이번 파워 유튜버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LTE비디오포털의 콘텐츠 경쟁력이 한층 차별화되고 강화됐다"며 "개인화된 콘텐츠 제공을 통해 앞으로도 끊임없이 변화하는 고객 요구를 충족시켜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