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비비고', 가을 신메뉴 2종 출시
CJ푸드빌 '비비고', 가을 신메뉴 2종 출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맥적구이 가을 나물 비빔밥 (사진=CJ푸드빌)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CJ푸드빌은 글로벌 한식 브랜드 비비고가 가을 신메뉴 2종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12월 첫 주까지 판매 예정인 비비고의 신메뉴는 가을 밥상의 주인공인 말린 나물과 버섯으로 맛을 낸 점이 특징이다. '맥적구이 가을 나물 비빔밥'은 고소한 들기름에 달달 볶은 곤드레, 호박나물, 고사리와 된장맥적구이를 올린 돌솥비빔밥이다. '버섯 뚝배기 불고기와 앉은뱅이 밀밥'은 불고기에 백만송이, 황금팽이, 표고버섯을 넣고 끓인 뚝배기와 우리나라 토종 밀을 섞어 지은 앉은뱅이 밀밥을 함께 낸다.

더불어 '비비고 한그릇' 신메뉴로 제육볶음과 통마늘, 표고버섯, 꽈리고추를 올린 '제육덮밥'도 함께 선보인다.

비비고는 신메뉴 출시 기념으로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 이벤트도 진행한다. 오는 25일까지 비비고 공식 페이스북에 올라온 신메뉴 포스팅에 '좋아요'를 누르고 친구를 태그하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비비고 1인 무료 식사권'을 제공한다.

비비고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는 예로부터 가을걷이 이후 겨울을 나기 위해 나물을 말려 햇볕의 기운을 담았던 조상들의 지혜에서 아이디어를 얻었다"며 "향긋하게 말려 더 맛있는 가을 나물과 갖가지 버섯으로 뜨끈하게 끓인 비비고 신메뉴를 맛있게 즐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