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10월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고은빛기자] 10월 19일 장 마감 후 20일 개장 전 주요공시.

◆유가증권시장

유안타증권은 최대주주인 Yuanta Securities Asia Financial Services Limited사가 보통주 10만5516주를 장내매수했다고 공시했다. 이로써 최대주주의 유안타증권 주식 보유 비율은 0.05% 늘은 50.56%가 됐다.

한국거래소 유가증권시장본부는 현대시멘트 상장적격성 실질심사 관련 기업심사위원회 심의대상여부 결정을 위한 조사기간이 연장됐다고 공시했다. 1차 조사기간 만료일로부터 15영업일 이내에서 조사기간이 연장된다고 밝혔다.

현대상선은 현대증권 매각 관련 주식매매계약이 해제됐다고 공시했다. 회사 측은 "주식매매계약의 매수자인 버팔로 파이낸스 유한회사가 거래종결이 계약체결일로부터 120일이 되는 날까지 이뤄지지 못해 당사에 주식매매계약 해제를 통지했다"며 "이로써 주식매매계약은 효력을 상실하게 됐다"고 밝혔다.
 
◆코스닥시장

하이쎌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리치커뮤니케이션즈와의 합병 추진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현재 진행 중이거나 검토한 바 없다"고 답변했다.

에버다임은 주식양수도계약 체결에 따른 대금지급 및 주권교부 완료로 최대주주가 신한제2호사모투자전문회사 외 3명에서 현대그린푸드 외 2명으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변경된 최대주주의 주식 보유 비율은 51.97% 규모다.

쏠리드는 종속회사인 에스엠에이솔루션홀딩스가 신규사업 진출을 위해 팬택의 495억9200만원 규모 991만8400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지배회사의 연결자산총액 대비 25.6% 규모다.

세종텔레콤은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의 현저한 시황변동(주가급등) 관련 조회공시 요구에 "이번달 30일까지 미래창조과학부에서 진행중인 제4이동통신 사업자 선정에 컨소시엄 또는 별도 법인을 통한 허가 신청서 제출을 검토 중으로 확정된 사항은 없다"고 답변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제주반도체에 해외로부터 투자유치 추진설 사실여부 및 구체적인 내용 관련 조회공시를 요구했다. 답변시한은 이날 오후 12시까지다.

웨이브일렉트로는 경영효율성 제고를 위해 대표이사가 박천석 씨에서 박천석, 이순환 각자 대표체제로 변경됐다고 공시했다.

코아로직은 법원 명령에 따른 파산으로 전자, 전기 제품 제조 및 판매업체인 비케이이엔티주식회사의 해산사유가 발생했다고 공시했다. 출자금액은 54억5315만원으로 자기자본 대비 18.1% 규모다.

엠제이비는 미분양 물건의 신속한 분양을 통한 수익 창출을 위해 50억원 규모 용인행정타운 두산위브아파트 1, 2, 3단지 미분양 1124세대의 분양대행 공동계약 및 분양을 위한 금융상품 개발을 추진한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플렉스컴에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및 해제 지연공시, 전환사채 발행결정 취소 공시불이행 및 공시번복을 이유로 4000만원의 공시위반제재금과 벌점 10점을 부과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광림에 유상증자 지연공시를 이유로 800만원의 공시위반제재금을 부과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처음앤씨에 최대주주 변경을 수반하는 주식양수도 계약 체결 지연공시를 이유로 1200만원 규모 공시위반제재금을 부과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레고켐바이오에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결정 취소를 이유로 400만원 규모 공시위반제재금을 부과했다고 공시했다.

한국거래소 코스닥시장본부는 네오이녹스엔모크스에 대해 타법인 주식 및 출자증권 취득결정 해지를 이유로 불성실공시법인으로 지정예고했다고 공시했다.

씨엑스씨종합캐피탈은 신규사업 모색 및 사업의 다각화를 위해 도브라이프텍의 30억137만원 규모 5만8200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1.78% 규모다.

금성테크는 종속회사 편입을 위해 스킨케어의 47억원 규모 1만주를 취득키로 했다고 공시했다. 이번 취득금액은 자기자본 대비 19.25% 규모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