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C카드, '사랑,해 희망나무' 1기 아동 초청 홈커밍데이
BC카드, '사랑,해 희망나무' 1기 아동 초청 홈커밍데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BC카드는 '사랑,해 희망나무' 1기 아동 62명을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키자니아로 초청해 홈커밍데이 행사를 개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랑,해 희망나무는 저소득가정 아동들의 정서함양과 창의력 발달을 위해 지난 2011년 시작한 BC카드의 문화예술체험 지원 사업이다.

홈커밍데이는 사랑,해 희망나무 기수 종료 이후에도 결연 관계를 이어가기 위해 아동들을 다시 초청하는 행사로, BC카드 직원들의 자발적 관심과 지원으로 연간 1~2회 진행하고 있다.

홈커밍데이에 참석한 62명은 사랑,해 희망나무 1기 중 강서·강동·상록지역 복지센터에 속한 아동들로, 키자니아 내에 위치한 BC카드 이-키조(e-KidZo) 센터를 방문해 체험용 카드를 발급받아 실물 경제를 체험하고, 경찰관·소방관·방송국 아나운서 등 놀이형 직업 프로그램에 참여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냈다.

차재연 BC카드 경영기획부문장 전무는 "아동들의 꿈과 희망을 지원하기 위해 사랑,해 희망나무 봉사를 꾸준히 진행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미래의 희망인 아동들을 위해 특별한 체험 활동을 체계적이고 지속적으로 지원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사랑,해 희망나무 1기 활동기간 동안 BC카드 임직원들은 아동들의 정서함양을 위해 매주 바둑교육을 지원했으며, 총 169회에 걸쳐 아동들과 함께 뮤지컬 및 전시회 관람, 창작활동 등 다양한 체험 활동을 함께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