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신저축銀, 연 4% 모바일 금리우대 적금 이벤트
대신저축銀, 연 4% 모바일 금리우대 적금 이벤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파이낸스 박윤호기자] 대신저축은행은 여·수신 업무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뱅크 앱 출시를 기념해 가입고객 대상 선착순 사은품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대신 스마트뱅크 가입 후 고객이 직접 모바일에서 정기적금(정액식) 1년 만기 상품에 가입하면 모바일 기본금리 3.5%에 급여이체, 신용카드 대금납부, 휴대폰대금 납부 등의 이용실적이 만기까지 3개월만 있어서 0.5%p 우대금리를 적용해 만기에 연 4%의 금리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모바일 정기적금(정액식) 가입고객 1000명 대상 선착순으로 탐앤탐스 컵&커피, 파리바게뜨 5000원권 모바일기프티콘과 영업점에서 스마트뱅킹 신규가입 고객에게는 카카오프렌즈 섬유탈취제를 증정한다.

여기에 모바일을 이용하는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은 이체수수료와 범용공인인증서 발급이 무료로 제공된다. OTP발급은 이벤트 기간 내 스마트뱅크 신규가입 고객 대상으로 수수료도 면제해 준다.

스마트뱅킹 가입고객은 영업점 방문 없이 구글 플레이스토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대신저축은행'을 검색해 스마트뱅크 앱을 다운로드 및 설치를 하고 로그인 후 적금가입을 하면 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내용은 대신저축은행 홈페이지와 가까운 영업점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