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창립 70주년 '파리바게뜨 Week' 개최
파리바게뜨, 창립 70주년 '파리바게뜨 Week' 개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SPC그룹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파리바게뜨가 SPC 그룹 창립 70주년을 맞아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베스트 제품 29개 품목에 최대 20%,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요일별로 선정된 대표 제품에 추가 10%의 혜택을 제공하는 '파리바게뜨 Week'를 개최한다고 12일 밝혔다.

창립 70주년을 기념해 파리바게뜨가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서울·경기·인천·강원·제주 지역은 오는 13일에서 16일까지, 경상·전라·충청 지역은 20일부터 23일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이번 행사 기간 동안 순수우유케이크, 치즈케이크, 단팥크림코팡, 밤크림코팡, 마카롱, 프렌치러스크, 초콜릿크림치즈브레드, 치즈듬뿍크로크무슈, 에그소시지깔조네 등 베스트셀러 총 29개 품목을 최대 20% 할인 가격으로 제공한다.

더불어 행사기간 동안 요일별로 인기제품을 1품목씩 선정해 해피포인트 고객을 대상으로 10%의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요일별 추가 혜택 제품으로는 화요일(13일, 20일) 정통우유식빵, 수요일(14일, 21일) 찹쌀도넛, 목요일(15일, 22일) 실키롤케익, 금요일(16일, 23일) 치즈케이크가 선정돼 구매시 해피포인트 앱 또는 카드를 제시하면 추가 10% 혜택이 적용된다.

또한 파리바게뜨는 행사기간 동안 1만원 이상 제품을 구매하면 세계적인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디자인 한 한정판 머그컵(가격 1만원)을 20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행사는 행사대상점에 한해 진행되며 제품 소진시까지 진행된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SPC그룹의 창립 70주년은 고객의 높은 신뢰와 성원을 바탕으로 이룰 수 있었기에 감사하는 마음을 담아 베스트셀러 제품을 혜택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행사를 마련했다"며 "국내 1위 베이커리 브랜드인 파리바게뜨는 앞으로도 고객만족을 실현하고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