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톡톡] 디랑,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Biz 톡톡] 디랑, 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 참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 디랑(주)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서 최대 규모 할인 행사 진행

[서울파이낸스 온라인뉴스팀] 코리아 블랙프라이데이(한국판 블랙프라이데이)와 관련해 화장품업계 할인 행사 소식이 드물어 소비자들이 아쉬워하고 있는 가운데 디랑의 행사참여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화장품을 직접 처방하고, 제조해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 '디랑(D’RAN)'이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고객 감사 이벤트의 일환으로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최대 규모의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디랑은 10월 한달간 롯데백화점 청량리점에서 누에고치성분을 함유한 K+인증제품 '리뉴잉오버나이트팩' 외 최고급 프리미엄 화장품 EGF, 플라센타 화장품 '오뷰시리즈 GIFT SET'를 최대 50%까지 할인판매 한다. 오뷰시리즈는 미백,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제품이며 최고급 원료들이 함유돼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주는데 효과적이다. 이번 가을과 겨울철을 맞아 건조한 피부관리를 위한 제품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호주에서 온 티트리 성분이 함유된 디랑의 베스트셀링 티트리 시리즈의 제품 (원더 티트리토너, 원더 티트리 에센스, 원더 티트리오일, 원더 티트리크림, 원더 티트리 스팟젤) 을 최대 50%까지 할인 판매한다. 티트리는 허브의 한 종류로 예로부터 호주원주민들이 항염, 향균효과를 목적으로 사용돼 왔으며, 디랑의 원더 티트리제품은 민감성, 문제성, 여드름성 피부를 진정시켜줘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서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디랑 관계자는 "그동안 디랑을 사랑해 주신 국내 소비자들에게 보답하는 의미로, 이번 2015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 GRAND SALE을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코리아 블랙 프라이데이를 계기로 많은 소비자들이 디랑을 만날 수 있는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디랑의 제품은 공식 홈페이지(www.dran.com)에서도 구매가 가능하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