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월드몰, 개점 1주년 'LOVE & DREAM 사진공모전'
롯데월드몰, 개점 1주년 'LOVE & DREAM 사진공모전'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롯데물산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롯데월드몰(제2롯데월드)이 개점 1주년을 맞아 오는 23일까지 'LOVE & DREAM 사진공모전'을 개최한다고 7일 밝혔다.

사랑과 꿈, 그리고 가족을 주제로 열리는 공모전은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총 상금 2000만원 상당의 '사진공모전'과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하는 가을날의 포토피크닉 컨셉의 '가족사진대회'로 진행된다.

우선 사진공모전의 주제는 '사랑 그리고 꿈, 그 행복한 순간을 담다'이며 롯데월드몰과 롯데월드타워, 석촌호수 등을 배경으로 촬영한 사진을 롯데월드몰 공식 홈페이지에 오는 23일까지 접수하면 된다(국내외 미발표작 限).

자연, 인물, 건축물 등 총 3개 부문에 걸쳐 진행되며 개인별 부문당 최대 3작품까지 접수 가능하다. 오는 24일부터 28일까지 한국사진작가협회 작가를 포함한 전문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다음달 5일 총 6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할 예정이다.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롯데월드타워 완공시 높이 555m를 상징하는 555만원의 상금과 함께 롯데월드몰 6층에 위치한 고품격 복합문화전시공간인 '에비뉴엘 아트홀'에서 개인 작품을 전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총 상금 은 1955만원이다.

더불어 오는 31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롯데월드몰 월드파크와 석촌호수 일대에서 가족, 연인, 친구와 행복한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가족사진대회'도 진행된다.

가족사진대회에는 사진교실, 가족사진 스튜디오, 키즈 포토 콘테스트, 버블 체험, 캐릭터 타투 서비스 등 다채로운 행사와 현장 무대에서 진행되는 마술 쇼, 브라스 밴드 공연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이 펼쳐진다. 행운권 추첨을 통해 TV, 카메라, 아쿠아리움 티켓 등 풍성한 경품도 제공된다.

대회 참가자들은 행복한 순간 또는 풍경을 촬영해 현장 또는 롯데월드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출품하면 된다.

출품작은 디지털 카메라 및 휴대폰으로 당일 촬영된 사진에 한하며 심사를 거쳐 다음달 5일 1등 123만원을 포함해 총 135작품의 수상작을 발표한다. 총 상금은 923만원이다.

참여 접수는 오는 23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와 롯데월드몰 지하 1층 왕관 조형물 및 아트리움 부스에서 진행된다. 2인 이상 1500가족(팀)을 한정해 선착순으로 접수하며 참가비는 팀당 5000원이다. 접수시 돗자리, 무릎담요, 물티슈 등을 기념품으로 제공한다.

노병용 롯데물산 대표이사는 "지난 1년 동안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신 고객들이 계셨기에 뜻 깊은 1주년을 맞을 수 있었다"며 "향후에도 고객들의 행복한 순간을 항상 함께 하는 롯데월드몰∙타워로 거듭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사진공모전 및 가족사진대회의 수상작들은 다음달 11일부터 30일까지 롯데월드몰 5층 샤롯데 브릿지에서 전시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