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2억 장학금 하반기 지원자 모집
이디야커피, 2억 장학금 하반기 지원자 모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사진=이디야커피

[서울파이낸스 구변경기자] 이디야커피가 5일부터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 하반기 지원자 접수에 나선다.

이디야 메이트 희망기금은 이디야커피 전국 매장에서 근무하고 있는 '이디야 메이트'를 대상으로 자긍심을 고취시키고 꿈을 이루는 데 매진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금 사업이다. 연간 2억원 규모로 상하반기 각각 1억원씩 200명을 선정해 1인당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 시작됐다.

신청일 기준 6개월 이상 근무한 이디야 메이트라면 연령과 학력에 관계없이 모두 지원 가능하며 오는 13일까지 지원신청서와 근로계약서를 이메일 및 우편으로 접수하면 된다. 심사는 자기소개, 매장 근무 체험 수기, 가맹점주의 추천사 등이 포함된 지원신청서를 바탕으로 이뤄진다. 근속일수에 따라 가산점이 부여되고 취약계층은 심사시 우대할 방침이다.

선정된 이디야 메이트 200명에게는 5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며 이디야 본사 공개채용 지원시 가산점을 부여받는 특전이 제공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커피가 대한민국 최고의 커피전문점으로 자리 잡은 것은 늘 미소로 고객을 맞이하는 이디야 메이트가 있었기 때문"이라며 "이디야커피는 앞으로도 가맹점주 및 이디야 메이트와의 상생협력을 통해 고객 여러분께 진심을 담은 고품질 커피와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결과발표는 내달 26일 이디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이 시간 주요 뉴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